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에서 가장 제주도 다운 주택 민박 추천합니다.

by 구리구리 잡다구리 2018. 11. 24.

제주도에서 가장 제주도 다운 전통 돌집 민박집을 추천합니다.

아주 작고 아담한 제주돌집인데 민박으로 잘 수 있게 되었어요.


집뒤로 보이는 제주의 하늘은 너무 맑고 아름답습니다.

제주담뜨락민박



제주담뜨락민박

잔디 마당에 나무그네랑 야외테이블이 있어서

너무 좋은듯....


제주담뜨락민박


제주담뜨락민박


제주담뜨락민박

넓은 마당과 주차장까지 있어서 집안에 안심하고 주차도 가능해요.




제주담뜨락민박

현관에 고급스러운 남다른 문양의 타일.. 마음에 들어요.


제주서까래

현관에서 본 거실입니다.

천장의 서까래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편백나무로 되어 있다고 하는데.... 친환경적이고... 아늑한 너낌이 물신 풍기네요.



제주민박추천

거실에 티비랑 좌식용 테이블이 있어서 한가족이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제주민박추천

제주민박추천

제주민박추천

주방에는 모든 필요한 것들이 다 세팅되어 있습니다.


제주민박추천

요건 정수기....



제주민박추천

한쪽에 비치되어 있는 화장대와 거울, 드라이기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제주민박추천

민박집 내부의 화장실인데 와~~~~

외부에서 보는 집과는 너무 다르게 고급스럽고 곰팡이 하나 없는 

너무 깨끗한 화장실이 완전 마음에 들어요.

비데까지 세팅되어 있네요.


제주민박추천

완전히 뽀송뽀송한 수건도 충분히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제주민박추천

샤워 공간도 분리되어 있어서 굿~~~


제주민박추천

화장실내 좋은 향기로 가득한 디퓨져...



제주가족민박추천

방은 두칸인데 완전 깨끗한 침구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마다 에어콘도 있고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네요.

2개의 똑같은 방사이즈입니다.





제주가족민박추천




제주가족민박추천

밤에는 바베큐를 해서 먹었어요.

흑돼지를 마트에서 사 와서

정말 꿀맛이네요.



제주가족민박추천

요렇게 세팅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제주 담뜨락에서의 하루는 너무 행복하고 민박으로서 대만족입니다.

제주에 오시면 꼭 담뜨락 민박을 추천해 드립니다.


https://damtteurak.blog.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