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만성 전립선염에 효과가 있는 건강식품

by 구리구리 잡다구리 2018. 11. 4.

예전에 오래동안 컴퓨터 앞에서 일한는 직업으로 하루 12시간 정도 매일 앉아서 일하곤 했다. 그런데 이게 장기적으로 하니 건강에 문제가 생겼다.

가끔 회음부와 엉덩이 쪽이 찌릿찌릿하고 했는데 방치하고 그대로 계속 앉아서 일하곤 했다.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는 어느날 심한 통증이 왔다. 전립선에 문제가 생긴것이다.

병원을 찾아서 검사와 치료를 했는데 세균 감염성 염증은 1주일 정도 약 먹으면 쉽게 나을수 있는데 비감염증 전립선 염증은 약으로 치료되지 않았다. 대학병원을 찾아서 진료를 받아도 의사분도 딱히 방법이 없다고 했다. 이런 죈장~~

소염진통제를 먹으면 약간 좋아지긴 했지만 장기만 먹을 경우 간과 신장에 무리가 올수 있다고 한다. 진퇴양난이다. 이걸로 더 큰 스트레스와 우울증까지 동반되어서 모든 의욕까지 상실되기도 했다. 이런 스트레스로 술을 마시면 통증은 더욱더 심해졌다.

염증에 술은 쥐약과 같았다.


그러던 어느날 우연히 강황이 염증에 딱월한 효능이 있다는 걸 알았다.

강황은 울금과 거의 동일하다고 한다.

여기서 강황의 기본적을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자.


강황

강황의 효능

1. 소화장애 및 속 쓰림과 배탈에 효과적이다.

2. 강황의 커큐민 성분은 심장마지 예방에 효과적이다.

3. 당뇨의 발병 시기를 늦출 수 있다.

4. 암을 예방한다.

5. 치매예방에 효과적이다.

6. 관절 통증을 완화할 수 있다.

7. 간 건강을 개선한다.

8. 피부건강을 개선한다.

울금


강황은 효능과 약성이 좋은 만큼 부작용 또한 있다.

1. 혈액응고를 더디게 할 수 있어 혈액응고 방지제를 복용하는 사람은 주의가 필요하다.

2. 장기간 많은 양을 섭취할 경우 온몸에 두드레기 반응이 일어 난다.

3. 담석이 있는 환자에게는 권장하지 않는다.


강황 대신 울금을 1년 정도 먹었다.

밥에도 넣고 요그트에 넣으서 먹기도 하고 따뜻한 물에 타서 먹기도 했다.

효과가 있었다. 염립선 통증이 사라졌다. 예전에는 바닥에 앉아만 있으도 욱신욱신 그렸는데 괜찮아 졌다. 술도 끊고 많이 걷고 앉아있는 시간도 줄였다.

이런 여러가지 노력의 복합적인 결과 이겠지만 울금을 먹고 효과가 있는건 확실한 듯하다.

그런데 다른 문제가 또 생겼다. 온몸에 두드레기 같이 갑자기 붉은 색의 열감이 있는 두드레기가 생겼다. 병원을 찾아가서 약을 처방 받아 먹었다. 스테로이드제 인데 효과가 굉장히 좋았다. 먹으면 바로 증상이 사라졌다. 그런데 약을 먹지 않으면 또 다시 두드레기 증상이 생겼다.

1년동안 병원약을 먹다 안먹다 했다. 아~~ 미치~~

왜 그런지 원인을 몰라 폭풍 검색을 했다.

울금이나 강황을 먹고 나같이 두드레기 증상이 있다고 하시는 분이 꽤 있었다.

원인은 과다한 울금 섭취인듯 했다. 울금 섭취를 끈고 바로 증상이 좋아지지 않았다.

우연한 기회에 다른 건강 식품을 먹게 되었다. 이런 증상과 상관 없이 그냥 몸에 좋을 거라는 막연한 기대로 먹게된 건강 식품이 있다.

2주 섭취 후 두드레기 증상이 완전 사라졌다. 

더 이상 약을 먹지 않아도 더 이상 두드레기 증상이 나타나지 않았다.

대박!!


두드레기를 사라지게 한 우연히 먹게된 건강 식품은 바로 "아로니아" 였다.

아로니아


아로니아도 굉장히 많은 건강에 도움이 되는 효능이 있다.

지금은 아로니아랑 울금을 조금식 적절하게 먹고 건강을 잘 유지하고 있다.


참고로 울금에 대한 다른 사례가 있어서 하나더 소개할까 한다.

내가 울금을 먹고 효능을 보고 있는데 주변의 지인이 눈 다레끼로 고생을 하고 있었다.

수십년간 수시로 눈 다레끼가 나서 그때그때 병원약을 먹고 있었다.

약을 먹으면 없으지고 몸 상태가 좋지 않으면 또 생기고를 반복했다고 한다.

눈다레끼도 일종의 염증이라서 울금이 효과가 있을거라고 생각했다.

내가 먹던 울금을 하나 사 줬다. 

2달 정도 먹고난 후 더 이상 눈 다레끼가 생기지 않는다고 했다. 나도 신기 했다.

모든 사람들에게 맞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고통을 받고 계신 분들에게는 추천하고 싶은 건강 식품이니 꼭 잘 활용하셔서 건강을 지키기를 바란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수지면 블로그 운영에 힘이 날것 같다. ㅎㅎ






울금분말 강황 가루... 국산 울금환 강황 ... 진도울금 울금가루(... 진도며느리 울금가루... GNM자연의품격 순... GNM자연의품격 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