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만한 것들

여자들이 버릇없는 남자를 좋아하는 이유 – 그리고 당신도 매혹적인 나쁜 남자가 될 수 있는 방법

by 구리구리 잡다구리 2023. 7. 19.

 

소녀들은 실제로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이해심이 많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한 가지는 당신이 여자를 너무 많이 혼란스럽게 하면 그녀는 당신에게 더 빠질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소녀들은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요구 사항이 많은 남성에게 매력을 느끼는 경향이 있으며 “나쁜 소년”으로 분류됩니다.

그러나 주말을 집에서 혼자 보내는 사람이라면 억제를 없애고 최대한 빨리 변경해야 합니다. 당신이 보고 있는 여자에게 완벽한 남자가 되려고 하지 마세요. 이 순간부터 당신의 약점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좋은 사람만이 자신의 약점을 보완하는 데 집중하고 당신도 그들 중 하나가 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나쁜 남자가 될 수 있는 방법과 오늘 원하는 여자를 끌어들이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모든 여자들이 자고 싶어하는 나쁜 남자가 되는 법

팁 #1. 기분이 어떤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서 리더라는 인상을 주기 위해 몸짓 언어와 목소리를 완전히 통제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소녀들은 일반적으로 순종적으로 태어나므로 지배적인 특성은 소녀의 눈에 당신을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지배적이며 소녀들이 어디에서나 당신을 따르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팁 #2. 어떤 느낌인지 도전해보세요. 소녀가 계속 추측하도록 하려면 그녀에게 적절하게 질문하기 위해 전혀 관심이 없는 척해야 합니다. 항상 여자의 관심을 갈망하는 남자는 시간이 지나면 지루해지고 여자는 일단 충분히 관심을 가지면 재미를 위해 다른 남자를 찾기 시작합니다. 어떤 소녀의 관심을 끌기 위해 열심히 일하지 마십시오. 그녀가 당신을 위해 일하게하십시오.

팁 #3. 최면을 시도하십시오. 최고의 나쁜 남자 기술은 최면일 것입니다. 쉽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그것은 심지어 15분 안에 소녀들이 당신과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자들과 이야기할 때마다 특정 종류의 최면 기술을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제대로만 한다면 소녀의 감정은 절정에 달할 것이고 그녀가 겪고 있는 모든 감정의 고조는 당신에게 고정될 것입니다. 이것은 그녀가 잠재 의식 수준에서 당신과 함께하기를 갈망하게 만들고 그 후에 그녀는 당신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 없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