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만한 것들

생 고양이 사료

by 구리구리 잡다구리 2023. 6. 12.

고양이 소유를 둘러싼 가장 큰 미신은 고양이가 걱정이 없고, 자급자족하며, 유지 관리가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은 자가 공급 애완동물이라는 것입니다. 고양이는 사람들에게 독립심과 자립심이라는 인상을 주는 데 매우 능숙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고양이에게 매우 집중적인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문제의 사실은 고양이도 모든 개가 하는 것과 동일한 세부 사항에 대한 주의를 필요로 하며 경우에 따라 조금 더 주의를 기울일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생 고양이 사료가 고양이 병동을 위한 통조림 사료 또는 사료보다 더 나은지에 대한 논란을 조사할 때 특히 그렇습니다.

요즘 우리나라를 돌아보면 너무 많은 사람들이 과체중이 된 후 비만으로 인한 결과적인 고통과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처리해야 하는 것을 보는 것은 슬픈 일입니다. 당뇨병, 숨가쁨, 너무 많은 여분의 파운드를 끌고 다니며 자존감이 낮아지는 지속적인 피로. 물론 의류 산업은 필요한 모든 여분의 실로 행복한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왜 이런 상황이 발생했는지에 대한 설명은 부족하지 않지만, 그런 상황이 발생하게 한 개인 차원의 우리 자신을 탓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무언가가 옳지 않고 문제가 된다는 것을 깨닫기 전에 과체중이 몇 파운드나 되어야 합니까? 10, 20… 50파운드? 그리고 마법의 알약이, 다이어트, 엘릭서, 운동 없이도 쉽게 살을 뺄 수 있는 기계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은행 계좌에서 분리하기 위해 자아를 위해 판매되는 제품입니까? 아니... 이상적인 평범함을 찾는 유일한 방법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변화와 함께 철저한 연구, 발견 및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입니다. 그러나 인간의 조건에 대한 설교는 충분합니다. 이것은 고양이, 식습관 및 생 고양이 사료에 관한 것입니다.

이전 단락의 이 논의와 함께 한 가지가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동물 영양 전문가가 아니며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줄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합니다. 일상적인 의사 결정과 선택을 위해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대부분의 '전문가'의 출처는 일반적으로 라디오, 신문, 텔레비전, 그리고 지금은 인터넷과 같은 전통적인 매체를 통해 우리에게 제공됩니다. 미디어는 두 종류의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뉴스 캐스트 또는 오피니언에 제시된 조사 보도, 두 번째로 상업 방송 자금을 제공하는 마케팅 과대 선전. 전자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신뢰할 수 있으며 관심이 있는 경우 귀하의 부분에 대한 추가 조사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실제로 당신이 그들과 함께 돈을 쓰기를 원합니다. 그것은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궁극적으로 사람들을 일하게 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적절하고 심지어 편안한 생활을 제공합니다. 불행히도 결론은… 기업의 목표는 결국 하나뿐입니다. 먹이를 주는 것입니다그들의 결론. 이제 최근의 사건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기업의 목표 이면에 있는 도덕성을 재고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시장 구조가 우리 경제의 패러다임인 한 대기업의 궁극적인 목표는 항상 스펙트럼의 이익을 향한 손익 계산서를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비용… 말 그대로.

그렇다면 이것이 고양이와 무슨 관련이 있으며 생 고양이 사료가 고양이에게 먹여야 하는 것이라면? 간단히 말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애완 동물에게 먹이는 음식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마케팅 광고에 의존합니다. 그러한 중요한 결정의 근거가 된 정확한 출처가 잘못된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를 보자. 고양이가 절대적인 육식 동물로 묘사된다는 것은 과학적 사실일 뿐만 아니라 문화적 사실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고양이를 사냥하고 소비하는 동물(고양이 생 사료)에서 대부분의 음식 영양소를 얻는 생물로 정의합니다. 고양이가 먹이를 삼킬 때, 그녀는 근육 살뿐만 아니라 뇌, 내장 고기, 위 및 풀과 곡물로 구성될 수 있는 내용물을 포함한 모든 것을 먹을 것입니다. 그녀가 하지 않는 한 가지는 난로에 불을 붙이고 저녁을 볶거나 굽거나 함께 먹을 멋진 소스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그녀는 그것을 날 것으로 먹는다. 문화적 순수주의자들은 이 설명을 고양이에게 상점에서 구입한 대량 생산 통조림 또는 건조한 고양이 사료를 먹이는 것은 일반적으로 야생에서 포획한 날 고양이 사료에서 얻을 수 있는 천연 영양소를 빼앗아 고양이에게 해를 끼치는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녀는 생물학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Pottenger의 고양이

Francis M. Pottenger, Jr. (1901 – 1967)는 캘리포니아 주 몬로비아에서 결핵 치료를 위해 Pottenger Sanatorium을 공동 설립한 의사인 Francis M. Pottenger, Sr.의 아들입니다 . 1932년과 1942년 사이에 그는 Pottenger 고양이 연구로 알려진 것을 수행했습니다. 이 연구의 한 부분은 열이 날 음식의 영양가에 미치는 영향이었습니다. 즉, 음식을 요리할 때 음식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입니다.

“Pottenger는 그가 만들고 있던 부신 추출물 호르몬의 효능을 테스트하기 위해 기증된 실험실 고양이를 사용했습니다. 이 고양이의 부신은 실험을 위해 제거되었으며 Pottenger는 대부분의 고양이가 수술 중 또는 수술 후 사망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고양이들에게 생우유, 대구 간유, 간, 내장, 스위트브레드, 뇌, 심장 및 근육의 익힌 고기 조각으로 구성된 영양식을 먹이고 있었습니다.

기증된 고양이의 수가 사용 가능한 음식 공급을 초과했을 때 Pottenger는 내장, 고기 및 뼈를 포함하여 현지 육류 포장 공장에서 날고기 스크랩을 주문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공급에서 별도의 고양이 그룹을 먹였습니다. 몇 달 안에 이 분리된 그룹은 익힌 고기 그룹보다 더 건강해졌습니다. 그들의 새끼 고양이는 더 활기차고 가장 흥미롭게도 수술 후 사망률이 더 낮았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그는 통제된 과학적 탐사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Pottenger는 10년 동안 약 900마리의 고양이를 대상으로 연구를 수행했으며 3세대의 고양이를 연구했습니다.

육류 연구:

한 연구에서 한 그룹의 고양이에게 다음과 같은 식단을 제공했습니다.

  • 생고기 2/3, 생우유 1/3, 대구 간유
  • 두 번째 그룹은 2/3는 익힌 고기, 1/3은 날우유, 대구 간유로 구성된 식단을 섭취했습니다.

완전 생식을 먹인 고양이는 건강했지만 익힌 고기를 먹은 고양이는 다양한 건강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1세대가 끝날 무렵 고양이는 퇴행성 질환에 걸리기 시작했고 상당히 게으르게 되었습니다.
  • 2세대가 끝날 무렵, 고양이는 중년기에 퇴행성 질환에 걸리고 조정력을 잃기 시작했습니다.
  • 3세대가 끝날 무렵 고양이는 매우 일찍 퇴행성 질환에 걸렸고 일부는 눈이 멀고 약하게 태어나 수명이 훨씬 짧았습니다. 많은 3세대 고양이는 새끼를 낳지도 못했습니다. 기생충과 해충이 많았고 피부병과 알레르기는 정상적인 고양이의 경우 5%에서 3세대 결핍 고양이의 경우 90%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3세대 새끼 고양이는 6개월도 살지 못했습니다. 뼈는 부드럽고 유연해졌고 고양이는 불리한 성격 변화를 겪었습니다. 수컷은 온순해졌고 암컷은 더욱 공격적으로 변했습니다.
  • 고양이는 인간의 의학에서 마주치는 대부분의 퇴행성 질환을 앓았고 4세대까지 완전히 죽었다.

Pottenger의 연구 당시 아미노산 타우린이 발견되었지만 아직 고양이의 필수 아미노산으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오늘날 많은 고양이는 요리 후 타우린이 첨가된 조리된 고기 식단으로 번성합니다. 부족한 식단은 고양이가 단백질 구조를 적절하게 형성할 수 있도록 충분한 타우린이 부족하여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관찰되었습니다. Pottenger 자신은 열에 민감한 "아직 알려지지 않은" 단백질 요소(타우린)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우유 연구:

"우유 연구"라고 불리는 또 다른 연구에서는 고양이에게 2/3 우유와 1/3 고기를 먹였습니다. 모든 그룹은 생고기를 먹였으며 다른 그룹은 날것, 저온 살균, 증발, 가당 농축 또는 대사된 비타민 D 우유를 섭취했습니다. 생우유를 먹은 고양이가 가장 건강했으며 나머지 고양이는 이전의 조리된 고기 연구와 유사한 다양한 정도의 건강 문제를 보였습니다.

이 특정 Pottenger 고양이 연구는 저온 살균 우유보다 인간에게 더 건강할 가능성이 있다는 증거로 생우유 옹호자들에 의해 인용되었습니다.” +

Pottenger의 실험은 생 고양이 사료 다이어트가 조리된(통조림) 사료 또는 마른 사료보다 고양이의 생리적 요구에 대한 건강한 지원을 유지하는 데 더 좋다는 것을 결정적으로 확인하지는 않지만(그는 실험에서 사료 통조림이나 사료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특정 결론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 고기를 조리하면 특정 식품 영양소, 즉 아미노산(단백질)이 파괴될 수 있습니다.
  • 고양이는 퇴행성 결과가 적은 익힌 고기보다 날고기를 더 건강하게 먹습니다.
  • 고양이를 위해 고기를 요리하려면 필수 아미노산 타우린의 대체가 필요하며 요리 과정에서 파괴될 수 있는 다른 영양소도 필요합니다.

애완동물 사료 마케팅 광고에서는 "XYZ" 고양이 사료 제품이 고양이의 건강을 보호하는 제품에 "ABC" 영양소, 비타민 및 미네랄을 추가하기 때문에 애완동물에게 건강하다고 말합니다. 다행스럽게도 마케팅법은 특정 제품의 성분을 반려묘 사료 포장에 표시할 것을 요구합니다. 궁극적으로 고양이에게 가장 적합한 선반 제품을 결정하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고양이 사료 라벨 해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오늘날 시장에 만연해 있는 문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우리의 총체적 필수품의 대부분을 공급하는 기업이 계속해서 우리의 신뢰를 받을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품고 있습니다. 오만함과 탐욕은 항상 사회 도덕과 정면으로 맞섰고 불필요한 고통을 지불하게 되는 것은 대개 최종 사용자입니다. 많은 애완 동물 소유자는 이제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고 애완 동물을 위해 자신의 손으로 만든 원재료 식사를 제공하는 데 의존하고 있습니다. 나쁜 단계는 아니지만 반려동물의 식사를 준비할 때 박테리아 감염으로부터 보호하고 필요한 영양분을 충족시키기 위해 생활 방식 변화를 포함한 특정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다음은 생 고양이 사료 식사를 처음부터 준비하는 예입니다.

  • 2kg [4.4파운드] 뼈가 있는 생 근육 고기 (닭 목은 대부분 연골이며 자르기 쉽고 고양이가 소화하기 쉽습니다) 허벅지와 드럼 스틱 또는 더 나은 경우 2kg에 달하는 토끼 또는 닭의 전체 시체; 전체 시체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닭고기 또는 칠면조의 허벅지와 닭다리와 같은 어두운 고기를 선택하십시오)
  • 생 심장 400g[14oz] , 이상적으로는 같은 동물에서 추출(심장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타우린 4000mg으로 대체)
  • 생간 200g[7oz] , 이상적으로는 같은 동물에서 추출(적절한 간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비타민 A 40,000IU와 비타민 D 1600IU로 대체할 수 있지만 대체물 대신 실제 간을 사용하십시오).
    • 참고: 심장이나 간을 찾을 수 없어 타우린/비타민 A 및 D로 대체하기로 결정한 경우 누락된 내장을 동등한 양의 근육으로 대체해야 합니다. 즉, 마음을 찾을 수 없으면 고기/뼈 400g을 더 추가합니다. 간을 찾을 수 없으면 고기/뼈 200g을 더 추가합니다.
  •  16온스[2컵]
  • 날달걀 노른자 4개 (가능한 경우 무항생제 방목 닭의 달걀 사용)
  • 4 캡슐 원시 선상 보충제 (예: Premier Labs의 "Raw Multiple Glandular")
  • 연어 기름 4000mg
  • 비타민 B 복합체 200mg
  • 800 IU 비타민 E ("드라이 E"가 효과적임) 비타민 E를 건조 분말 형태로 구입하십시오. 기름으로 채워진 작은 캡슐보다 다루기가 훨씬 쉽습니다.
  • 선택 사항: 다시마 1/4티스푼 과 덜스 1/4티스푼 (총 1/2티스푼) 덜스와 다시마를 캡슐 형태가 아닌 티스푼으로 쉽게 측정할 수 있는 분말 형태로 섭취해 보세요. 그 캡슐을 분해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캐플릿 형태의 다시마만 찾을 수 있는 경우 절구와 공이로 캐플릿을 부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 선택 사항: 차전자피 가루 4티스푼 (전체 차전자피를 사용하는 경우 8티스푼) ?

이 레시피는 고양이 한 마리가 몇 주 동안 먹일 수 있는 약 5-6파운드의 완성된 고양이 생사료 제품을 생산할 것으로 보입니다. 즉, 대부분은 개별 밀폐 용기에 냉동하고 필요에 따라 해동해야 합니다.

고양이의 소화 시스템은 인간 시스템이 처리할 수 없는 것을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의 위는 매우 산성인 환경을 가지고 있어서 대장균과 살모넬라와 같은 박테리아를 섭취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억제합니다. 야생에서 고양이는 때때로 나쁜 영향 없이 꽤 불확실한 것을 먹습니다. 야생 고양이는 식중독보다 부상으로 인한 감염으로 더 자주 사망합니다. 그러나 생 고양이 사료로 인한 박테리아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경우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있습니다.

  • 대신 고기 덩어리를 통째로 사용하여 포장된 슈퍼마켓 갈은 쇠고기를 피하십시오.
  • "토양" 육류 및 가금류를 가능한 한 신선하게 구입하십시오.
  • 날 음식 준비에 프리오바이오틱스(장 건강 유지에 도움) 추가
  • 일부 생 고양이 사료에는 귀하 또는 귀하의 애완 동물에게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 박테리아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생 고양이 사료를 올바르게 취급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생 고양이 사료 고기 및 가금류는 다른 식품과 분리하여 보관하십시오. 생 고양이 사료를 다루기 전과 후에는 손을 씻으십시오. 생고기와 접촉하는 작업 표면, 그릇 및 기구를 뜨거운 비눗물로 씻으십시오. 고양이의 배설물을 청소한 후에는 항상 손을 씻으십시오. 여기에는 쓰레기통이 포함됩니다.
  • 고양이에게 먹이를 준 후 30분 이내에 먹지 않은 고양이 생사료를 수거하여 폐기하십시오.

고양이를 위해 처음부터 생 고양이 사료를 준비하는 것은 순수주의자들이 좋아하는 사랑의 노동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간이 없고 그런 일을 맡을 재능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이 후자의 그룹에 속한다면 안심하십시오. 기성품이 시장에 출시되고 있습니다. 냉동 배송되는 완전한 생 고양이 사료가 있고 고기를 추가하기만 하면 되는 믹스도 있습니다. 혼합물을 사용하는 경우 타우린과 같은 필수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가능한 한 동일한 동물의 심장(타우린 공급원) 및 기타 내장 고기를 생 고양이 사료 식사와 함께 추가하여 고양이가 이러한 중요한 성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이 묻는 트레이드 오프는 무엇입니까?

글쎄요, 한 가지는 슈퍼마켓 애완 동물 사료 통로에서 원스톱 쇼핑의 편리함을 포기해야 할 것입니다. 생 고양이 사료 또는 믹스 주문은 대부분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므로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를 처리해야 합니다. 사전 계획은 다음 배송이 도착하기 전에 생 고양이 사료가 떨어지지 않도록 규칙적인 일상이어야 합니다. 발송물이 해동되면 박테리아 감염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반품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해동으로 인한 반품을 존중합니다. 그리고 생 고양이 사료 식사를 처음부터 완전히 준비하는 경우 이 작업을 위해 부엌에서 몇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십시오.

진정한 절충안은 제공할 고양이 사료의 품질과 관련이 있습니다. 상점에서 구입한 '식사' 기반의 시리얼 식품은 고양이를 위해 설계된 고품질의 신선한 식품으로 대체될 것입니다. 일부 고양이는 새끼 고양이처럼 생 고양이 사료로 사회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전환을 꺼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건강은 눈에 띄게 개선될 것입니다. 귀하의 고양이가 영양학적으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신선하고 고품질의 생 고양이 사료를 공급받기 전에 어떻게 행동했는지와 비교할 수 있는 결과에 놀랄 것입니다. 고양이에게 더 길고 건강한 삶을 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무 스님이나 심지어 평범한 옆집 이웃의 명상 유형에 물어보면 그들은 인생이 쉽지 않다고 말할 것입니다. 고통은 우주의 이 구석에 존재하는 많은 것을 설명하는 특성이며, 이 사실을 무시한 것에 대한 처벌은 더 많은 고통을 견뎌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고통은 왜 그리고 어떻게 일이 당신의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는지에 대한 약간의 지식과 이해로 완화 될 수 있습니다. 변화된 생활 방식에 적응하려면 기꺼이 변화하고 새로운 습관을 받아들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삼투를 통해서는 지식과 이해를 얻을 수 없습니다. 생명을 하나로 묶는 감각을 조금이라도 이해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깨달음에도 의존할 수 없습니다. 마법과 기적처럼, 즉각적인 지식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고양이가 날 고양이 사료 식사를 갈망하는 동안 기다리면서 늙을 수 있습니다. 왜 그렇게 여분의 짐을 들고 다니는지 궁금해하면서 숨을 헐떡이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