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만한 것들

증류수로 요리하기

by 구리구리 잡다구리 2022. 7. 29.

자신을 평범한 요리사, 훌륭한 요리사, 훌륭한 요리사 또는 마스터 셰프라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의 요리 기술이 어디에서 떨어지든, 나는 당신의 기술과 벨트 모두에서 그것을 높이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증류의 위대한 비밀은 무엇일까요? 음, 요리 준비에 증류수를 사용하면 요리의 질이 향상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특히 현재 수돗물을 사용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수돗물로 요리 및 베이킹

아래에 언급된 레시피와 같이 신선한 빵을 굽는다고 상상해보세요…

이 작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정리하고 부엌 조리대에 놓으십시오. 갑자기 낯선 사람이 들어와 그릇에 알 수 없는 재료를 추가하기 시작합니다. 각 재료에 해골과 이미지가 선명하게 표시되어 있는 것을 보셨을 것입니다. 어떤 생각을 하고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당신은 당신이 아는 것을 무시하고 빵을 굽고 먹을 것인가? 이러한 추가 재료는 아래 레시피에 나와 있습니다.

신선한 사워도우 빵

따뜻한 물 1컵
활성 효모 1kg
소금 1작은술
설탕 1-1/2큰술
지방 1큰술
우유 ¼컵
밀가루 3컵 추가: 선택사항* 재료
맛보기 남성
질산염과 살충제
약의 꼬집음
박테리아, 바이러스, 낭종
모든 목적을 위한 화학 물질
티스푼 중금속 및 납
1 컵의 썩은 동식물을 접으십시오.


THM, HAAS, 아염소산염, 브롬산염을 뿌린다.
그래서 빵을 먹지 않았을까? 사실, 레시피에 대해 거의 모든 도시 상수도의 수돗물을 사용할 때 이러한 추가 “선택적” 성분이 추가됩니다 수돗물을 사용하는 경우. 그래서 요점이 무엇입니까? 식품에 추가로 유해한 발암 물질을 추가하고 싶지 않다면 증류, 로스팅 및 요리를 통해 식품을 준비하십시오. 실제로 음식이 예상대로 더 맛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음식을 준비하고, 베이킹하고 증류액으로 요리하면 음식의 맛이 좋아지고 음식의 모양도 좋아집니다. 순수한 증류수와 천연 용매로 야채와 과일에서 질산염이나 잔류 농약을 손쉽게 씻어냅니다.

수돗물을 사용하여 야채 또는 과일 주스를 만들 때 염소 및 기타 화학 물질이 맛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커피와 차와 함께…증류수는 순수하고 무취이며 맛도 없습니다. 그래서 무엇을 추가하든 그것이 당신이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맛입니다. 따라서 더 나은 맛의 주스, 커피 및 차를 위해 증류수를 사용하면 맛이 크게 향상됩니다. 증류는 원래 과일에서 제거하여 농축하는 것으로, 향미를 고정시키는 정신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실제로 여분의 물을 사용하고 동일한 맛을 얻고 더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는 순수하고 깨끗하며 건강에 좋고 맛도 없는 증류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순수한 물은 제품에서 더 많은 커피와 차를 끌어들이기 때문에 증류수를 사용할 때 더 적은 양의 차와 커피가 필요하므로 동일한 맛을 얻기 위해 더 적은 양이 필요합니다. Distilled는 음료 비용을 최대 25%까지 줄입니다. 비록 더 가볍지만 맛의 풍부함이 지배적입니다. 그리고 쓴맛이 훨씬 덜하다.



증류수 얼음 조각에는 매우 눈에 띄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들은 결정질일 뿐만 아니라 더 빨리 녹게 만드는 무기 물질이 없기 때문에 더 단단하고 오래 지속됩니다.


야채 및 과일 주스의 재구성

농축 과일과 야채 주스를 증류하여 재구성하면 신선한 짜낸 맛이 날 뿐만 아니라 증류수를 20~25% 더 추가하면 더 늘어나 자연의 맛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증류된 것은 너무 순수하기 때문에 무엇을 넣어도 그 맛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수돗물처럼 맛이나 화학성분을 변화시키는 오염물질이 없기 때문이다. 그 맛은 원래의 신선한 제품에 훨씬 가깝습니다. 증류액을 사용하여 최종 음료를 재구성하여 최종 음료의 양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

야채 요리

증류수는 수돗물과 달리 야채를 오염 물질에 노출시키지 않습니다. 감자,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콜리플라워와 같은 야채는 자연스러운 밝은 색상을 유지합니다. 증류수로 만든 수프는 놀라울 정도로 맛있습니다.

증류수로 종자 발아

다양한 곡물, 씨앗 및 모든 종류의 콩을 발아시킬 때 발아시 증류수가 수돗물보다 훨씬 효과적입니다. 오염 없이 훨씬 더 빨리 완료되며 더 오래 신선하고 신선하게 유지됩니다.

베이킹용 증류수

증류수로 만든 구운 식품의 질감이 더 부드럽습니다. 증류액은 매우 순수하기 때문에 수돗물보다 밀가루에 더 많이 흡수됩니다. 최종 제품도 맛이 더 좋고 불순물이 없습니다. 다양한 패스트리, 빵, 팬케이크 및 피자는 증류수의 영향을 크게 받습니다.

과일 및 야채 통조림

증류수로 통조림하면 야채와 과일의 맛이 가장 좋고 본래의 색과 질감이 보존됩니다. 또한 물이 깨끗하고 무균 상태이기 때문에 병이 더 잘 밀봉되어 부패율이 낮아집니다.

파스타 제품

모든 종류의 파스타, 쌀 및 곡물은 수돗물보다 증류수를 더 쉽게 흡수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제품은 수돗물보다 증류수를 더 쉽게 흡수하여 질감이 좋고 끈적임이 적습니다.

탈수 식품 및 증류수

과일과 채소를 탈수하는 과정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추출물은 저온에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제거됩니다. 따라서 증류수는 재구성에 이상적입니다. 증류액은 매우 순수하기 때문에 무기물과 오염 물질이 포함된 물보다 건조 식품의 벽을 더 효율적으로 통과할 수 있습니다.

혼합 음료

분명히, 알코올 혼합 음료는 증류주와 함께 훨씬 더 맛있습니다.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효과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서는 더 적은 양의 알코올이 필요합니다. 알코올은 때때로 대부분의 도시 상수도에서 발견되는 염소, THM 및 의약품과 같은 수돗물의 많은 오염 물질과 상호 작용하여 위험한 화합물을 생성합니다.

따라서 다음 요리를 준비할 때 증류수를 사용하고 수돗물과 같은 신비한 소스가 아닌 추가한 재료에서 맛이 실제로 어떻게 나오는지 놀라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