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구양곱창 - 새로오픈한 대구달서구 월성동 한우곱창맛집

by 구리구리 잡다구리 2023. 8. 2.

대구 월성동에 새로 오픈한 한우곱창맛집
기본적으로 CGV 건물 지하에 주차가 3시간 무료로 제공이 되네요.

사소한것도 아주 깔끔하게 잘 적혀 있네요.
이것만 봐도 음식이 깔끔할것 같네요.
주인장의 섬세함이 보입니다.

2층까지 있어서 미리 예약하면 2층에 단체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2층에 4인 테이블이 4개이고 공간도 넉넉하네요.

2층 공간인데 전체적으로 넓고 좋아요.

아주 맛깔스럽고 보기도 좋지 않나요?

친절한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더 좋았어요. ㅎㅎ

 

최고의 식감과 한우곱창의 풍미가 끝내줘요.
굿굿 더 말이 필요없는듯....

술맛 땅기는 한우곱창 추천드립니다. 꼭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내돈내고 직접 먹은 후기 입니다.

 

https://pilgu.co.kr/

 

필구양곱창 - 대구양곱창맛집/특양구이/한우곱창/대창/소막창/달서구월성동

대구양곱창맛집 대구 달서구 월성동에 위치한 필구양곱창은 대구에서 인기있는 양곱창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맛있는 양곱창을 즐기고 싶다면 필구양곱창을 방문해보세요. /특양구이/한우

pilgu.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