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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만한 것들

동탄그랑파사쥬 호수공원 상가분양 안내

by 구리구리 잡다구리 2019. 3. 10.



분양문의전화 : 1661-3039


동탄그랑파사쥬 상가분양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프랑스의낭만이 더해진 휴식과 쇼핑문화생활

동탄이 감탄하는 파지지엔 라이프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입지환경

동탄 남부지역 생활권 중심지인 워터프론트 상권의 관문인 동시에 핵심 입지

- 첨단산업을 바탕으로 한 고품격 자족도시인 동탄신도시는 1동탄권, 2동탄권 북중부권, 2돈탄 남부권의 3개 생활권으로 구성

- 사업지는 수변공원과 문화, 상업시설이 복홥된 2돈탄 남부지역 생활권 중심지인 워터프론트 콤플렉스의 핵심 입지

- 동탄호수공원 및 워트프론트 상권의 관문입지(최대규모 시설)

- 남동탄 약64,000세대 거주자 및 동탄 일반 산업단지 약 10,000명 근무자, 통탄호수공원 이용자 등 풍부한 배후수요

- 도보거리 (반경 1km) 내에 약 26,000세대 거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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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환경

트램 1,2 노선(예정) 교차ㅡ 통탄대로와 동탄순환대로 교차점 입지-> 자가용 및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 탁월

- 경부,용서, 제2순환 고속도로 등 다수의 고속도로와 국도가 교차하는 교통 요충지

- 동탄 JC 1.5km 내 위치하는 최고의 접근성 보유

- SRT, GTX 를 통한 광역 접근성 양호

- 동탄신도시의 대동맥인 동탄대로(8차선)와 동탄순환대로(4차선) 교차점에 위치, 동찬 및 주면지역에서의 접근성 탁월

- 트램 1,2노선(예정) 교차, 8개의 버스 노선(광역2, 일반5, 마을1) 정유장 입지,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 탁월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인문.사회환경

구매력과 소비성향 높은 30~40대 중산층 가족단위 고객 중심 상권 형성 예상

인구 및 세대수

동탄2신도시(계획) : 115,878세대(285,878명) ※ 2018년 말 현재 : 59,956세대 (168,725명)

남동탄 계획 : 약64,000세대 (약179,000명)

18년 1월 남동탄 8,137세대 (22,865명) ---> 19년 1월 17,672세대 (49,658명) 117% 증가

연령대별 인구 구성

~ 10대 : 19%

10대 : 11%

20대 : 10%

30대 : 25%

40대 : 19%

50대 : 9%

60대 ~ : 7%

30~40대와 10대 인구비율 약 63%

남.여 성비 = 52%:48%

소득및 소비

전국평균대비 소득,소비 : 1.3배

월600만 이상 고소득자 비율 44.7%

월평균 소비액 전국 대비 +40만원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상권분석

남동탄 상업용지 비율 0.4% --> 상업시설의 높은 희소가치

동탄지역 생활권 및 상권 현황

제1동탄 : 약48,000세대 , 약 132,000명, 상업용지면적 약 73,600평 상업용지비율 2.7% 인구 0.6평/인

제2동탄 북중동탄 : 약 51,000세대 , 약134,000명, 상업용지면적 약78,200평, 상업용지비율 1.1%, 인구0.6평/인

제2동탄 남동탄 : 약64,000세대, 약 179,000명, 상업용지면적 약30,700평, 상업용지비율 0.4%, 인구0.2평/인

- 남동탄 지역의 도시면적 및 인구대비 상업용지 비율이 월등하게 낮은 --> 상업시설의 높은 희소가치

※ 신도시 면적 대비 상업용지 비율 : 일산8.0%, 판교3.0%, 위례2.2%, 제1동탄2.7%, 남동탄0.4%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상권분석

워터프론트 상권은 호수공원을 중심으로 동탄, 화성, 오산지역 전체를 아우르는 광역 여가,문화 생활 중심상권으로 발전 예상

동탄지역 상권 현황

테크노밸리 상권

- 태크노밸리 입주기업 Target 업무지역 상권

- 현재기업입주 초기 단계로 상권 형성 미흡하나 입주 진행시 점진적 상권활성화 기대

남북광장상권

- 동탄1신도시 생활권의 중심상권으로 유흥과 식음시설을 중심으로 한 유흥상권 형성

- 현재 동탄2신도시 상권 형성 미흡하여 2동탄 거주자 수요까지 일부 유입되고 있는 상황

동탄역상권

- SRT, GTX 복합 환승센터가 위치한 곳

- 사우건 완성 시 동탄, 화성, 오산지역의 광역 쇼핑, 소비업종 중심상권으로 발전 예상

워터프론트 상권

- 호수공원을 중심으로 문화, 쇼핑시설이 복합된 남동탄의 중심상권으로 조성

- 상권 완성시 동탄, 화성, 오산지역의 광역 여가, 문화 생활 중심상권으로 발전 예상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상권분석

남동탄 상권은 약179,000명의 거주자와 약10,000명의 근무자 수요 보유

상업용지 매우 부족하며, 다양한 여가, 문화생활 향유 가능하도록 다수의 문화복합용지 배치

남동탄 상권현황

거주자 및 군무자 현황

- 남동탄 인구 : 약 64,000세대, 179,000여 명 계획

- 동탄 일반 산업단지 280개 업체, 약 10,000명 입주 완료

상권의 특징

- 거주자 및 근무자 수에 비해 상업시설 용지 매우 부족

- 문화복합시설 용지 다수 배치되어 호수고우언 주변에서 다양한 문화, 여가생활 향유 가능

남동탄 상업시설 현황

센트럴 = 부지593평 / 연면적 6,308평 / 1층 평당분양가 4,480만원 / 분양시기 2017.07

에비뉴 = 부지 602평 / 연면적 6,382평 / 1층 평당분양가 4,240만원 / 분양시기 2017.04

메디피아 = 부지549평 / 연면적 5,826평 / 1층 평당분양가 4,400만원 / 2018.04

SB 타워 = 부지 861평 / 연면적 5,782평 / 1층 평당분양가 4,12만원 / 2018.07

우성에듀타워 = 부지 544평 / 연면적 5,781평 / 1층 평당분양가 4,000만원 / 2017.09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동탄호수공원

동찬 시민들 뿐만 아니라 인근 화성, 오산시 등 주변지역 거주자들이

여가, 문화생활을 즐기는 동탄신도시 최고의 명소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건축개요

지하5층~지상 35층, 연면적 2111,000여 m2 규모, 남동탄의 랜드마크 건축물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개발컨셉

동탄의 New Family와 트렌디한 Young Mom 들을 위한 유럽 감성의 복합 쇼핑, 문화 공간

7가지 테마로 구성된 자유롭고 낭만적인 "프랑스에서의 하루" 를 표현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브랜드 네이밍

그랑파사쥬

Grand(그랑) 넓은, 웅장한, 고급스런 의미의 프랑스어 + Passage(파사쥬) 통행, 방문, 잠시 동안의 체류, 파리의 유리 지붕이 있는 상점가를 뜻하는 프랑스어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상환경계획

상환경 Concept의 효과적인 구현을 위하여 프랑스의 다양한 이미지 활용

프랑스의 대표 장소 및 유명거리, Passage(파사쥬) 재현

Glamorous 화려한 디테일 - 몰딩, 화려한 디테일, 클래식한 패턴, 시각적 감성을 공간에 전달

Artistic 예술적인 감각 - 우아함과 고전적인 분위기의 fagade, 석재, 목재, 유리, 철재

Emotional 감성적 분위기 - 골목길의 감성, 낭만적인 분위기 연출, 카페거리, 테라스, 가로등, 꽃 장식

Eco-Friendly 친환경적 요소 - 자연을 모티브로 내추럴하면서 편안한 분위기 연출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Theme 1

Place de la Concorde 콩토르드 광장

아름다운 노천분수가 있는 빛과 조명의 랜드마크 광장

사업지로 진압하면 맞이하는 화려하고 웅장한 스케일의 상징적 공간 디자인

클래식한 천장디자인의 웅장함과 자연채광을 통한 쾌적한 환경 조성

LED와 경관조명을 통한 다양한 연출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Theme 2

Galleria Square 갤러리아 광장

베르사이유 궁전의 조형적 요소들과 이벤트가 열리는 상징적이 공간 디자인

공연, 전시, 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체험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

베르사이유 궁전의 화려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

다양한 이벤트 및 문화체험 등 파리의 낭만을 담은 휴식 공간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Theme 3

Avenue des Champs-Elysees 샹제리제 거리

우아한 분위기의 파리 최고의 고품격 쇼핑거리 재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석재, 화려한 장시고가 클래식한 패턴, 조명 등의 다양한 입면 요소

메인 쇼핑 동선 디자인인 샹제리제 거리를 동탄에도 재현

고전적 디테일이 돋보이는 몰딩과 조명 장식을 이용한 다채로운 분위기 연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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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me 4

Montaigne Street 몽테뉴 거리

샹제리제 거리와 만나는 파리 최고의 쇼핑 명소 "Avenue Montaigne(몽테뉴 거리)" 재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석재, 조명 등의 입면 요소

모던함 속 우아한 기품이 돋보이는 FACADE 디자인

석재와 철제 프레임, 실내 조면을 이용한 고급스러운 거리 분위기 연출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Theme 5

Princes Street 프린스 거리

화려한 색상과 활기찬 분위기의 "Passage des Princes(파사쥬 프린스)"를 모티브로 디자인

색상의 대비 클래식한 조명 바닥 패턴 등으로 독특한 디자인 요소

다채로운 색상과 섬세한 디테일의 장식요소를 통한 화려한 분위기의 공간 연출

활기찬 분위기를 더해 주는 컬러와 장식, 패턴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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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me 6

Vivienne Street 비비엔 거리

파리의 역사와 품격을 느낄 수 있는 "Galerie Vivienne(갤러리 비비엔)"을 모티브로 디자인

목재와 차분한 컬러의 마감재 적용으로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

자연적 소재와 실내 조명을 이용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공간 연출

차분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는 컬러와 장식 요소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Theme 7

French Garden 프렌치 가든(광장)

이국적 분위기와 프랑스 특유의 감성과 낭만이 묻어나는 공간 디자인

자연 석재와 화분, 철재 장식물과 조명 등을 이용하여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 공간

츠랑스 특유의 여유와 낭만을 간직한 공간 디자인

자연석재와 화문, 실내 조명을 이용하여 이국적인 분위기 연출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Kids & Mom 중심의 가족단위 나들이 고객, Pet 동반 고객, 인근지역 근무자를 Main Target으로 설정

동탄, 화성, 오산 등 경기남부권 30~40대 가족단위 고객

Office Workers - 일반산단 10,000여 명등 인근지역 근무자

동탄호수공원 이용객 - 산책 및 나들이 고객 PET 동반 고객

트램 등 대중교통 이용고객 - 트램1, 2호선 (예정) 환승고객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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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동탄 거주자의 높은 HEEDS에도 불구하고 절대적으로 부족한 편의시설, 메디컬 시설

유아동반 30~40대 가족단위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단지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다양한 먹거리, 즐길거리, 놀거리를 한번에 OneStop 복합단지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1. 남동탄 최대 규모의 랜드마크 복합몰(상업, 문화, 업무시설 약 211,000m2

2. 약100만명의 광역 배후수요

3. 트램역 교차, 환승 가능한 교통의 중심

4. 호수공원과 석양을 품은 동탄 최고의 명소

5. 7가지 테마를 가진 프렌치 스타일 복합몰

6. 상가 가치를 극대화 한 특화 설계

7. 앵커테넌트를 통한 상가 활성화

8. 편리한 부대시설 통한 상가 활성화

9. 계약자 임대 유치 지원을 통한 상가 활성화




남동탄 최대규모의 랜드마크 복합몰

상업용지 비율 0.4% 상업시설이 부족한 남동탄 최대규모의 랜드마크 복합쇼핑몰

상업.문화시설 연먼적 약 87,600m2 (약26,500평)

- 동탄의 최대규모 프랑스 감성의 랜드마크 복합쇼핑몰

- 상업시설 연면적 87,600m2 (26,500평)의 대규모 상업시설

- 자가, 대중교통, 도보 등을 이용한 다양한 접근성

- 동탄 트램1, 2호선(예정) 의 환승역 위치

- 호수공원 진.출입 시 사업지 필수 동선




약 100만명의 광역 배후 수요

차량 30분 거리 내 동탄, 화성, 오산 등 약 100만 광역 배후 수요




트램역 교차, 환승 가능한 교통의 중심

사업지 바로 앞 트램 1,2호선 교차, 버스 정류장(8개노선) 입지

1호선 : 망포역~오산역(정거장 20개소)

2호선 : 병점역 ~ 동탄2신도시(정거장 17개소)

환선역 : 병점역, 오산역, 호수공원역

. 사업지 바로 앞 버스정류장 : 8개 노선 운영(광역2, 일반5, 마을1)




호수공원가 석양을 품은 동탄 최고의 명소

호수공원과 인피니티 풀, 샹제리제거리가 연출하는 럭셔리 Out Door Life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상가가치를 극대화한 특화 설계

고립상가 제로화 및 공용면적 최소화로 전용률 최대 확보

보행동선 연속성을 확보한 특화설계 복합몰

하이브리드 복합몰

- 하이브리드 복합단지 파사그랑쥬

- 인도어 상가(Indoor)

- 날씨와 기후와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함

- 24시간 시간적 제약없음

아웃도어 상가(Outdoor)

- 접근성 및 노출광고 효고가 뛰어남

- 야외의 쾌적함을 극대화

1층 상가가치의 극대화

- 높은 상가 층고로 공간활용의 극대화

층고 : 7m~14m (평균 : 10m)

- 호실별 전용 데크 설치 가능 (15m 일부 호실 제외)

2~5층 상가가치의 극대화

- 상층부 접근 극대화 설계

- E/C 5세트, 상가전용 E/V 13대 (비상용3대 포함)

상부층 앵커테넌트 배치를 통한 샤워효과

4층 메티컬센터, 건강검진센터, 5층 6층 : 멀티플렉스

7층 : 인피니트풀

저층부 집객시설 배치를 통한 분수효과

지하1층 : SSM, Pet Zone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앵커테넌트를 통한 상가 활성화

- 현대인의 대표적인 여가, 문화활동 공간 멀티플렉스(CGV) 입점

- 동찬호수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여유를 즐기는 인피니티풀

- 생활 편의성 향상을 위한 필수 도입시설로 각광 받는 SSM

- 건강검진센터를 보유한 메디컬 센터 유치 예정






편리한 부대시설을 통한 상가활성화

고객의 편의 및 부대시설을 층별 MD와 고객 동선에 따라 배치

분양문의전화 : 1661-3039


동탄의 New Family와 트렌디한 Young Mom을 위한 특화MD 구성 - SSM, KID, Companion Animal Zone

특화 광장으로 집객 유도

탁월한 접근성

- 지하 주차장과 지상층과의 다양한 접근방법

- E/V:12대, E/C:2SET로 상하부틍과의 우수한 접근성

기업형 슈퍼마켓(SSM), 지하층과 연결된 Excalator 접근성, 4개의 상가전용 Elevator 인접, 주차장과 연결

갤러리아 광장 동선, 5층까지 연결된 Escalator 접근성, 만남의 광장 선큰가든

지하층과 연결된 Escalator 접근성, 4개의 상가전용 Elevator 인접

주차장과 연결



동탄대로(8차선) 및 동탄순환로(4차선) 인접지

- 대로변 인접지로 우수한 가시성 확보

문화복합단지 인접지

- 문화복합시설 이용객의 노출광고 효과 (2사업지 사이의 내부 순환로 이용객)

합법적 15M 데크 설치가능

E/V:13대, E/C:2SET로 상하부층과의 우수한 접근성

외부 SIGN(간판) 설치 가능 층으로 외부 노출 효과 증가

7m~14m 층고로 개방감 확대

버스 정류장 인접, 호수공원 진입로, 상제리제 거리 순환 도선, 통탄대로, 동탄 순환대로 가시성

4개의 상사전용 Elevator 인접, 택시 정류장 인접, 동탄순환대로 가시성

동찬트램환승역 앞 위치, 동탄 메인도로 사거리 가시성&접근성, 메인 상제리제 거리

4개의 상가전용 Elevator 인접, 호수공원 진입로, 통탄 메인도로 가시성

호수공원 진입로, 동탄 메인로도 가시성

호수공원으로 통하는 Road

문화복합단지와 결합된 순환적 외부 유럽형 스트리트 상권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분양

동탄대로(8찬선) 및 동탄 순환로(4차선) 인접지

- 대로변 인접지로 우수한 가시성 확보

문화복합단지 인접지

- 문화복합시설 이용객의 노출광고 효과 (2 사업지 사이의 내부 순화로 이용객)

E/V : 13대, E/V:2SET로 상하부층과의 우수한 접근성

외부SIGN(간판)설치 가능 층으로 외부 노출 효과 증가

5m~6m 층고로 개방감 확대

동탄 대로변 및 동탄순환로에 위치해 가시성 우구

프렌치 가든으로 인한 시각특화로 1층과 4,5층 이용고객 흡수

외부 동선 가시성 우수, 문화복합단지 와의 시너지 효과 기대





Medical & 건간검진 센터, Multiplex

동탄대로(8차선) 및 동탄순환로(4차선) 인접지 - 대로변 인접지로 우수한 가시성 확보

문화복합단지 인접지 - 문화복합시설 이용객의 노출광고 효과 (2사업지 사이의 내부 순환로 이용객)

인기 업종인 건강검진센터 및 전문 병의원의 MD 구성으로 투자 고객의 높은 관심도 예상

E/V:13대, E/C:2SET로 상하부층가의 우수한 접근성

외부간판 설치 가능층으로 외부 노출 효과 증가

4F 층고 : 5.6m 개방감 확대

접근성 강점 4F과 동일(E/V, E/C) 층고:7m~12m

Multiplex CGV 인접점포 - CGV 이용객의 동선과 대기시간을 활용 가능한 MD 구성 매출증대 효과

Inetnational Food Court 인접 점포 - Food Court 이용객과 CGV 이용객의 동선 중복으로 많은 유동인구로 매출증대 효과

MultiplexCGV 와 Inetnational Food Court 입점확정으로 외부의 영향보다는 내부 앵커시설에 의한 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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