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앱 개발

구글 애드몹 수익금 지급 받는 방법

by 구리구리 잡다구리 2018. 11. 5.

구글 애드몹을 통해서 광고 수익을 받는 방법 입니다.

먼저 애드몹 계정에서 등록한 캠페인 광고에서 

수익이 발생하고 10달러에 도달하면

애드몹에서 입력한 집 주소로 PIN 번호가

적힌 우편이 발송 됩니다.


정확히 4주가 주나서야 우편이 도착했네요.

해외에서 발송된 우편이라 오래걸렸나 보네요.

얼마되지 않은 금액이지만 드디어 나도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게 되었네요.

야호!!~~~

구글우편

겉면에는 애드센스로 표기되어 있네요.

애드센스랑 애드몹이랑 동일한 부서에서 운영하나 보네요.

애드센스는 웹광고인걸로 알고 있어요.

애드몹은 앱광고이구요.


PIN번호

우편물을 열어서 안쪽에 보시면 오른쪽에 파란글자로

6자리 PIN 번호가 있습니다.

이걸 애드몹 계정에 로그인 하셔서 메인 페이지에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애드몹

수취인 주소 학인 클릭하시고..


여기에 우편으로 받은 PIN 번호를 입력하고 제출...


완료를 클릭하면 창이 사라지면 완료.




물론 애드몹 계정의 지급 메뉴로 들어가서

지급 받는 방법을 선택해서 입력해 놓아야 합니다.

전 통장으로 입금 받는 방법으로 입력해 놓았습니다.

본인의 은행 SWIFT CODE 를 입력해 놓아야 합니다.


SWIFT CODE 입력 방법은 여기에서...

https://japdaguri.tistory.com/19




그리고 총 광고 수익 금액이 100달러에 도달하면 

수익금을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달 만달러식 들어오기를 기대하며........ㅎㅎ


댓글